본문 바로가기

토렌트/이토렌트 이야기

이토렌트 업데이트 관련 _ 16.12.06


그동안 제 티스토리에 많은분들이 방문해주셨는데요. 


거의 대부분이 이토렌트와 관련된 링크로 방문을 해주셨더라고요.(이토렌트, 이토, etorrent, 토렌트 등등)


앞으로 이토렌트와 관련된 공지사항이나 특이점은 따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얼마전에(?) 새로이 개편된 계급제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사실 귀찮아서 이제야 올립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이토렌트 바로가기>




올해 8월에 이런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기존 계급포인트로 얻을(?)수 있었던 계급이 이번에 좀더 빡세게 변한다는 내용이에요


기존의 계급표를 한번 볼까요?


장관급장교 / 부사관, 일반병사 계급은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


대령부터 소위까지 소위 말하는 영관급부터 위관급까지가 이번 포인트 계급계편의 핵심이 되겠구요


기존 포인트보다 적게는 1만포인트에서, 많게는 8만포인트까지 상승을 했습니다 ㄷㄷㄷ




10,000 포인트 얼마나 해야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일까요????



간단히 하루에 기본으로 얻는 포인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으로 이토 접속을 하게되면 "포인트 3종세트" 를 얻어야하죠!   매우중요하지요~ 


1. 출석체크로 50~100 포인트를 얻습니다.

 



2. 포인트 복권으로 0~300 포인트를 얻습니다.


3. 포인트 충전소에 들어가서 

   <방문시 포인트 지급> 게시물을 찾아서 50포인트를 얻습니다.

   운이 정말정말 좋아 하루에 400포인트 정도 꼬박꼬박


얻게되면 25일정도 걸리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복권 긁을때 0포인트도 나온다는게 함정!!!!)


8만 포인트는 좀 넘사벽이네요




계급 개편이 한번씩 될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저 중간에 계시는분들 정말 속이 상할거 같아요

힘들게 포인트 올려놨더니 계급이 떨어졌네???(        )


네 이런경우가 종종 발생하더라구요.


대위셨던분이 소위 중위로 강등당하시고 ㅠㅠ 


중령이셨던분이 소령으로 강등당하시고....


계급이 떨어진다고 해서 이토렌트 내에서 불이익을 받는다거나 하는게 아닌지라 크게 신경안쓰시는분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이런거에 소소한 재미를 갖고 계신분들(저라고는 차마 말을 못하겠네요 ㅋㅋㅋ) 그맘 이해합니다.


사이트 분위기도 그렇고 기분도 그렇고 저도 개인적으로 개편하는걸 싫어하지만,


운영자님이 뭔가 심오한 뜻이 계셨으니 개편을 하셨겠구나하고 생각하고 넘겨야겠지요?



 이상 간단하게 이토렌트 계급제도 변경사항과포인트 획듣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끝으로 어느분이 이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자료도 없는데 왜 추천을 하는거죠?"


"저 포인트 쓸데가 있는 포인트도 아닌데요?"


제가 자료도 없고, 사이트가 망해가면 추천을 하겠습니까? ㅋㅋ


일단보시죠



  

저작권 자료만 아니면 자 료 실 란 에서 다 구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작권이 있는거 구하고 싶다 하시면 ' 자 료 요 청 ' 보이시죠??


거기에 100포인트 내공 거시고 글 써보세요 ㅋㅋㅋㅋ


빠르면 몇분안에 답글 달릴거에요.


이렇게만 해도 위 2개의 질문에 답이 될 수 있을거 같네요




그럼 즐거운 토렌트 생활들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