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렌트/이토렌트 이야기

[ 추천사이트 ] 이토렌트 www.etorrent.co.kr


이곳에 오시는 대다수의 분들이

'토렌트', '이토렌트', 'www.etorrent.co.kr'를 검색해서 오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 토렌트를 다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는 가정하에 사이트 소개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알림* 2012년 6월 4일자로 이토렌트 (www.etorrent.co.kr) 사이트 계급제도가 개편되었습니다.


이 글을 수정하고 있는 현재(2013.12.27) 이토렌트에서 자료 잘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 메뉴는 위쪽 사진과 같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일단 저작권 관련 자료는 민감한 사항이기 때문에 많이 줄었다고 보셔야 됩니다 ㅠㅠ

저는 그나마 초창기부터 이토렌트를 해왔기 때문에 약간의 편법(!?)으로 부담없이 받고 있기는 하지만

신규가입하신 분들은 아마 저작권 관련 자료는 찾기가 힘드실거에요.

그렇지만 자료요청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각종 드라마와 영화, 음악 파일정도는 쉽게 구하실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 (하단 이미지 참조)



사이트 일단 가셔서 쭈~~~욱 한번 훑어 보세요. 자료들은 얼마나 있나? 업데이트는 잘되는가? 등등등

제가 알기론 저녁시간부터 새벽 피크시간대에 자료들 마구마구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회원수가 확보되어 있다보니 자료들의 질이나 양 믿을만 합니다 ^^

회원가입만 하시면 1일 10회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11회 다운로드부터 10포인트 차감됩니다.

하지만, 하루에 10개 이상 받을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저는 드라마 / 예능 포함 하루평균 4~5개 정도 다운받습니다 ^^;;


0포인트 일 경우에는 출석체크 or 무료충전소를 통한 포인트 충전 후 이용 가능합니다.(하단 이미지 참조)

연속 출석체크 보너스

홀수일 출석보너스

1일, 3일, 5일, 7일째

짝수일 출석보너스

2일, 4일, 6일, 8일째


☆★ 매일 출석체크는 힘드시더라도 가끔씩 출석해서

50 포인트라도 받으시면서 자료 받으세요!!입니다 ^^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토렌트 바로가기] 공지사항 or 토렌트 초보자 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도 많은 토렌트 사이트(토다, 알지, 유토...) 돌아다녀 보았지만, 이토렌트만큼 자료 많은곳은 찾지 못한거 같아요.


※ 필요 포인트와 포인트 적립방법은 아래 이미지 참조해 주시구요.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분은 코멘트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답변해 드릴께요 ^^

그럼 즐거운 토렌트 하세요~